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연테크, 차량 번호 인식용 IP 카메라 모듈·완제품 동시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첨단 헬로티]


IP 카메라 개발 제조 전문업체 세연테크(대표이사 김종훈)에서 글로벌 셔터(Global shutter)를 시용한 차량 번호 인식용 고해상도 카메라 모듈과 완제품을 본격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3메가(M) 픽셀과 5메가 픽셀 IP 출력이 지원되는 고해상도 모델이다. 세연테크는 그동안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절찬리에 판매해 온 2M Full HD에 글로벌 셔터 IP 카메라 모듈 시리즈로 상위 후속 버전을 선보인 것이다.


▲ 차량번호 인식한 IP카메라 모듈


3M 모델 ‘FW-CMOS-GX-265’는 2048×1536 30P의 영상 출력을 지원하여 2개 차선 혹은 3개 차선의 번호인식을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이에 준하여 12.0~40.0mm 자동 초점 렌즈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5M 모델 ‘FW-CMOS-GX-264’는 동시에 3개 차선 이상의 다차선 차량 번호인식에 사용될 수 있도록 2432x2048@15P, 2304x1728@30P 출력을 지원하며, 3.6mm~11,0mm 자동 초점 렌즈가 기본으로 장착된다.


스트로브 구동 방식의 조명과 같이 사용되는 번호 인식용 카메라의 특성에 맞춰서 스트로브 신호 출력이 지원되며, 조명과 셔터의 동기화를 위해 스트로브 신호 타이밍을 밀고 당길 수 있는 스트로브 타이밍 조절 기능이 제공된다.


주간, 야간 혹은 동작 감지 시 및 외부 센서 입력이 있을 때 각 조건에서 셔터속도 등 화질 관련 조건(파라미터)들을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야간 컬러 번호 식별에 대응하여 야간 컬러 농도를 현장에 맞춰 10단계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국내 시장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방범 겸용 차량번호인식 카메라에 최적화된 강력한 화질제어 기능이 추가됐다.


▲ 차량번호 인식한 IP카메라 모듈을 적용시킨 완제품


IP카메라 모듈 출시와 동시에, 모듈을 탑재한 완제품 번호식별 카메라 FW9305-GSM 시리즈를 동시에 출시함으로써 세연테크가 공급하는 완제품은 본체의 IR과 외부 투광기를 각각 끄거나 켜고, IR 밝기를 조절 하거나, 주·야간 전환에 사용되는 CDS의 감도를 모두 원격에서 Web을 통해 설정할 수 있다. 마침내 현장에서 매번 설정변경 시 사다리차를 동원해야 했던 어려움을 없앴다. 기본 제공 LED로 시속 140km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외장 투광기를 추가하면 더 빠른 속도에도 사용 가능하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