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신차오토리스 마케팅 강화...현대·기아차 대상 실시

2018.03.12 14:12:38

최윤제 기자 choi@hellot.net

자동차 리스업체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현대·기아차 대상으로 초기비용 ZERO 및 무보증, 무제한 주행거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그랜저IG 하이브리드 프리미엄과 K7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의 경우 월 64만 원부터 무보증 무제한 주행거리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니로 럭셔리(월 45만 원대), 더뉴모하비 노블레스(월 73만 원대)도 같이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더뉴 쏘렌토, 올뉴 카니발 등 현대·기아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보증금 없는 자동차리스 ZER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더뉴쏘렌토 5인승 2.0디젤 프레스티지의 경우 월 49만원대부터, 올뉴카니발 9인승 2.2디젤 프레스티지는 월 59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이 추가 옵션으로 장착된다. 8인치 내비게이션과 컨비니언스를 추가 옵션으로 탑재한 스포티지 디젤 1.7 트렌디도 월 42만원대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싼타페TM 2.0디젤 모던은 장기렌트카(월 51만원대), 무보증 자동차리스(월 45만원대)를 제공하며, 다른 트림과 옵션 선택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그는 올뉴 카니발의 경우 페이스리프트로 인해 현재 출고가 불가능하지만 더뉴 쏘렌토, 스포티지 등은 즉시 출고가 가능하고, 싼타페TM도 장기렌트 이용 고객 대상으로 20대 선착순으로 출고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스마트다이렉트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자체 센터를 운영 중이라며, 서울을 비롯 부산·마산·대구 등 전국 지사에서 전문 카매니저를 통한 1:1 맞춤 견적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