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건조...트러블이 고민이라면?

2017.07.20 09:22:48

최윤제 기자 choi@hellot.net

직장인 A씨는 요즘 들어 자꾸 건조해지는 피부가 신경 쓰인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를 알리는 초복이 지나가고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냉방용품 사용이 길어지며 실내에 오래 머무르는 직장인들은 피부 건조를 호소한다.


또한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 장벽이 손상돼 얼굴 홍조, 좁쌀 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피부 트러블이 반복되면서 피부 탄력도 현저히 떨어지기 쉽다.


A씨는 “사무실에서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고, 물도 자주 마시는데도 입 주변으로 계속 건조함이 느껴진다”며, “피부 탄력을 잃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주름이 생기는 건 아닌지 걱정된다”고 말했다.



 

관련 업계는 이처럼 여름철 피부 건조가 걱정인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TS의 경우, TS케어 5-STEP을 내놓았다. 업체에 따르면 이들 제품은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트러블을 잡아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업체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TS 클래리파잉 토너, TS 에멀전, TS 에센스, TS 수딩크림, TS 스팟플러스로 구성된 TS 케어 5-STEP은 과잉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을 케어해 매끈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지저분해 보이는 각질을 잠재우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이 관계자는 “화장 솜에 묻혀 피부의 결을 따라 닦아주는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를 함유해 모공 속의 작은 노폐물도 놓치지 않고, 사용 후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빠르게 흡수된다”고 말했다.


TS 에멀전은 칙칙하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는 것.


TS 에센스는 TS 에센스 포 오릴리 스킨과 TS 에센스 포 드라이 스킨 두 가지로 나뉘며 과도한 유분기가 고민인 사람은 포 오일리 스킨,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가 고민인 사람은 포 드라이 스킨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는 설명이다.


그는 또 “TS 수딩크림은 피부의 열을 내려주는 쿨링 감이 특징으로 히아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TS 스팟플러스는 휴대하기 간편한 주사기 타입의 제품으로 좁쌀여드름, 뾰루지 등 트러블에 직접 사용이 가능하고, 5가지 식물성 수렴성분으로 깨끗한 모공관리를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