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주요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11월 2일까지 '룬 모험', '넥서스' 플레이 시 할로윈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할로윈 바구니를 사용해 사탕 묶음과 호박 마차를조합하면, 5성 승급카드, 영웅석 소환상자,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할로윈 호박 사탕, 할로윈 해골 사탕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플러스 방어구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이벤트 '클레미스와 이안의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리니지2 레볼루션'은 마을 광장 '마그나딘'과 '채집던전'을 할로윈 축제 테마로 단장하고, 오는 27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 꾸러미를 받는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출석만 해도 할로윈 영광의 빛 등을 증정하는 '할로윈 7일 출석부' 이벤트와 '진화 리안'을 사용해 승리하면 신비한 가루 뽑기권 등을 선물하는 '진화 캐릭터 승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11월 8일까지 싱글 리그에서 지급되는 할로윈 박스를 특성강화 시도권 등 선수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버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밖에도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