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 국회 글로벌크라운 대상 사회부문 대상 수상

2018.03.16 12:24:29

최윤제 기자 choi@hellot.net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가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고 국회학회, 여정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 등이 주관한 ‘2018 글로벌크라운 대상’에서 ‘사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열린 2018 글로벌크라운 대상은 정치와 경제, 사회, 문화 등 6개의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공로가 인정되는 자로서 공헌 활동이 큰 인사들에게 시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갑윤 의원을 비롯, 이주영, 민홍철, 윤영석, 박범계, 지상욱 의원 등 여야 국회의원 6명, 부산시의회 백종헌 의장, 충청북도 단양군 류한우 군수, 경상북도 경주시 최양식 시장 등 지자체장 3명,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를 포함한 사회활동가, 교수, 공무원, 정치인 등 총 27명이 수상했다.


 

글로벌크라운 대상 심사위원회는 “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는 중소기업인으로서 국내 재도전 기업들의 단체 임원으로 활동하며 재창업 기업들에게 민간 차원의 마케팅 홍보 부분의 컨설팅 및 지원 등의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실제 지엔엠파트너스는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경영 및 홍보마케팅 지원을 통해 여러 기업이 회생 또는 지속 운영을 해나가는 데 상당한 도움을 준 것으로 전해졌다. 


특별히 영세한 중소기업 중 상품가치가 있는 제품을 어렵사리 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재정적 어려움 때문에 홍보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한 기업들에게 선 무상 홍보와 상품판매를 대행해 많은 소상공인, 재창업기업, 청년기업 등 기반이 취약한 창업 초기 스타트업 기업들의 자립과 재기를 도왔다. 


지엔엠파트너스는 온라인 마케팅, 경영 컨설팅, 브랜드 컨설팅 전문 벤처기업으로 기존의 마케팅과 종합광고대행을 시작으로 웹툰 및 영상 콘텐츠 개발, 쇼핑채널 개발, 도심투어관광버스광고 등 특화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왔다. 또 한국소비자평가센터와 협업을 통해 파워블로그, 파워페이저, 인플루언서 등의 소비자체험단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 대표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 산하의 실업인선교연합회에서 순복음취업박람회와 미혼남여 만남을 주선하는 ‘끌림’을 주관하는 청장년비전본부의 총괄실장을 맡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한국재도전중소기업협회 마케팅홍보위원장 및 행정안전부 산하 경찰소방후원연합회 서울지회 회장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서대엽 대표는 “보잘것없는 제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맡겨진 사업에 더욱 충실하고 사회 유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