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재고 관리용 무료 애플리케이션 개발

2017.10.28 23:07:38

조상록 기자 mandt@hellot.net

[첨단 헬로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혁신적인 재고 관리 도구 및 iOS/안드로이드 장치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이번에 개발한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재고 관리 시스템으로 전 세계 기관 및 개인 고객들이 전자 부품 및 관련 제품들의 재고를 손쉽게 관리, 추적할 수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 용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되어 바코드를 스캐닝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으로 BIN 라벨을 직접 인쇄할 수도 있다. 


 

마우저의 헤인 슈메이트(Hayne Shumate) 인터넷 사업 부문 선임 부사장은 “마우저는 유통 사업을 위해 창고 운영과 부품 재고 관리에 대해 광범위한 전문성을 키워왔다"며 “대학교에 기반한 고객들이 자체 보유한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요청했었다. 이번 도구는 이 고객들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지만 중소 규모의 재고를 관리할 필요가 있는 조직이나 기업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없어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부품의 BIN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우저 고객들은 어떠한 웹 브라우저에서나 마우저 관리 사이트에 접속해서 새로운 재고 관리 도구를 이용할 수 있으며 iOS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도 같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 도구를 이용해 간편하게 부품 번호 및 재고 수준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재고 보고서 생성, 스프레드시트에서 현재 제품 재고 데이터 가져오기 같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도구의 체크인/체크아웃 기능은 기관들이 스코프 또는 납땜용 장비 등 공유 도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온라인 대시보드 및 빠르고 단계별 설정 마법사가 함께 제공된다. 웹 브라우저에서 이 도구를 이용하는 고객은 목록에 있는 제품을 마우저의 부품 번호와 연계시켜주는 고급 마우저 맞춤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마우저 맞춤 기능을 이용하면 ▲제조사, 설명, 상품 주기 등 제품 데이터를 자동으로 동기화 ▲마우저 사이트에서 제품 이미지를 자동으로 가져와 현장에서 바로 인식 ▲마우저에서 빠르게 제품 재주문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