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 ‘한스킨’이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와 컬래버레이션 뷰티툰을 연재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청춘툰을 연재하며 10만8000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작가다.

한스킨과 임유끼의 컬래버레이션 뷰티툰은 스킨디자인웍스(피부 디자인 연구소)에서 스킨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한언니’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해 많은 20~3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관련된 유용한 뷰티 팁을 전달하고 한스킨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뷰티툰은 9월1일에 연재를 시작해 연재 5일만에 한스킨 페이스북에서는 6만2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임유끼 인스타그램에서는 3,375개의 좋아요를 확보했다고 한스킨은 밝혔다.
한스킨의 한 관계자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와의 컬래버레이션 뷰티툰은 단순히 브랜드 광고 홍보성 목적이 아니라 한스킨의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뷰티팁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면서 “앞으로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뷰티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티툰은 한스킨 페이스북과 임유끼 인스타그램을 통해 2주에 1번, 금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연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