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좁은 틈새까지 물걸레로...최신 로청 ‘쓰리스핀 슬림’ 론칭

2025.12.30 15:10:47

최재규 기자 mandt@hellot.net

 

8.3cm 초박형 설계, 2.1kg 하중 물걸레 기술 결합

독자 걸레 직물 구조 ‘파워 루프 패드’ 적용...생활 오염, 초미세먼지 흡착 성능 강화 평가

 

에브리봇이 물걸레 청소 기술과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물걸레 로봇 청소기 ‘쓰리스핀 슬림(Three-spin Slim)’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3cm의 초박형 설계를 적용해 침대·소파 등 가구의 좁은 하단 공간을 청소하는 데 특화됐다. 특히 2.1kg의 하중을 제공하는 세 개의 패드에 실어 바닥 밀착력을 높였다. 이로써 찌든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강력한 청소 성능을 구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측은 해당 제품의 기술적 포인트를 짚었다. 독자적으로 설계한 물걸레 직물 구조 ‘파워 루프 패드(Power Loop Pad)’를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이는 특수 설계된 루프파일(Loop-pile) 구조가 바닥 오염을 정리하고, 초미세먼지도 흡착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쓰리스핀 슬림은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버튼 하나로 작동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 방식을 채택했다. 이는 복잡한 설정 없이도 누구나 최상의 청소 결과를 구현하는 사용자 경험(UX)이 이식된 부분이다. 또한 기체를 세워서 보관하도록 설계된 전용 거치대인 ‘수직형 크래들’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지원한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쓰리스핀 슬림은 닦는 청소를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물걸레 청소 기술을 고도화해 최적화된 UX를 구현하겠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