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DEEBOT X11 OmniCyclone) 출시 앞둬
파워부스트, 오즈모 롤러 2.0 등 기술 탑재...청소 효율↑
사전 이벤트 진행도...아이폰 17, 보스 QC 울트라 헤드폰 등 이벤트 경품 내걸어
에코백스로보틱스(이하 에코백스)가 신규 로봇 청소기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DEEBOT X11 OmniCyclone)’ 론칭을 예고했다.
이번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충전 기능을 개선한 기존 라인업 보강 제품이다. 기존 배터리 용량에만 의존하던 로봇 청소기 설계를 전환한 ‘파워부스트(PowerBoost)’ 기능이 이 제품의 주목 포인드다. 3분 동안 배터리를 최대 6% 충전해 한 번 충전만으로도 최대 약 1000㎡까지의 범위를 청소하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한층 진화한 차세대 물걸레 청소 시스템 ‘오즈모 롤러 2.0(Ozmo Roller 2.0)’ 기술이 적용됐다. 물걸레 청소 범위가 기존 대비 1.5cm 확장되고, 분당 200회 회전하는 고밀도 롤러가 3800파스칼(Pa) 압력으로 얼룩을 제거한다.
해당 기체는 지난 9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가전 전시회 ‘101회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 2025)’에서 첫 공개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글로벌 제품 기술 혁신 어워즈(Global Product Technology Innovation Awards)’ 중 하나인 ‘실내 청소 기술혁신 금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공인받았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은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는 청소 효율과 스마트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사전 관심 고객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새로운 청소 경험을 가장 먼저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디봇 X11 옴니사이클론 출시에 앞서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세일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심 고객 등록을 완료한 모든 참여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아이폰 17(iPhone 17), 2등 보스 QC 울트라(Boss QC Ultra) 헤드폰, 3등 배달의민족 1만 원 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