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경남권 스마트공장 구축전략 세미나 개최

2017.05.25 21:45:54

김진희 기자 jjang@hellot.net

[첨단 헬로티]

경남권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소중견기업 스마트 공장 구축 전략 세미나(https://goo.gl/1tI9YF)가 오는 6월 13일(화) 창원 컨벤션센터 컨퍼런스 룸에서 개최된다.

 

2017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의 부대행사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민관합동 스마트공장추진단을 비롯, 국가기술표준원과 정부의 예산을 받아 스마트공장 성공사례를 구축한 기업 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세미나 세부내용을 보면, 민관합동 스마트공장 추진단에ㅐ서 '정부의 스마트공장 추진 정책 및 중소기업의 스마트공장 추진 전략 및 사례'를 발표한다. 이어 국가기술표준원 최동학 박사는 '4차산업혁명, 스마트공장 그리고 표준'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에서 올해 RC&D지원사업을 소개한데 이어 스마트공장 추진사례 세션에서는 부광정밀공긁업에서 4차산업혁명과 중소기업 스마트공장에 대해 발표하고, 신승정밀에서는 항공방위산업의 스마트공장 추진사례를 발표한다.

 

이어 발루프코리아에서는 스마트공장 구현에 필요한 IO-Link 기술을 발표하고, 아이다로 강양기 대표는 Optical RFID를 이용한 스마트제조 객체인식 최적화 솔루션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개최되며,세미나 참여를 원하면 세미나 홈페이지(https://goo.gl/1tI9YF)에서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