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VIZCAM KOREA가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7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에서 ‘SMART X’, ‘WebSpect’, ‘WIZER’ 등 차별화된 머신비전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SMART X’는 비전소프트웨어가 내장된 초소형 스마트카메라다. 고성능이면서도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과 사용의 제약 없이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Out of the box, Plug & Play’ 기능으로 너무나도 편리한 머신비젼 툴이다. 복잡한 작업과 시간의 낭비가 필요없는 간편하고 빠른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머신비젼이다.

‘WebSpect’는 Smart X 용으로 개발된 빠르고 유연한 최신 소프트웨어다. 웹 브라우저를 통하여 무선으로 접속하여 원격설정 및 컨트롤이 가능하므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 검사프로세스를 확인함은 물론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구성조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WIZER’ 는 아이콘기반 비젼소프트웨어다. 어렵고 복잡한 프로그래밍코드를 작성하는 대신에 도구아이콘의 ‘Drag & Drop’만으로 간단하게 비전검사 응용프로그램을 만들고 설정한다. 사용하기 쉽고 간단하면서도 다양한 응용분야의 라인에 신속하게 배치하여 강력하고 효율적인 비젼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발휘한다.
한편, 제7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는 인더스트리4.0 및 스마트팩토리 구현의 핵심 기술인 최신 머신비전 전문 아이템 및 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A, B, C, D홀에서 국내 유일의 스마트공장 & 산업자동화 전문 전시회인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8'과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500개 기업, 3만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