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포티넷, SDG 성과 담은 ‘2023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표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포티넷 코리아는 ‘2023 지속가능성 보고서(2023 Sustainability Report)’를 23일 발표했다. 이 연례 보고서는 지속가능성 문제에 대한 포티넷의 접근 방식, 약속, 진행 상황을 담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속가능성에 대한 포티넷의 접근방식은 ▲사회에 대한 사이버 리스크 해결 ▲사이버보안 인재 다양화 ▲환경 존중 ▲가치 사슬 전반에서의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추진이라는 4가지 축으로 구성돼 있다.

 

포티넷은 지속가능성 및 지속가능개발목표(SDG)에 대한 노력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자 2023년 UN글로벌컴팩트(UN Global Compact)에 가입하고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원칙을 준수해왔다. 또한 2023년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월드 지수(DJSI World) 및 북미 지수에 2년 연속 편입되어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헌신을 인정받았다.

 

켄 지 포티넷의 설립자겸 CEO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우리의 노력은 오늘날의 사회적 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자사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성공과 회복력을 지원하는데 매우 중요하다”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다 안전한 디지털 세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은 우리 사회와 경제에 필수적이면서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 보고서를 통해 한 차원 진일보한 지속가능성 활동을 알리게 되어 자랑스럽게 여기며 앞으로도 지속가능성 목표와 노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티넷의 ‘2023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웹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