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티맥스소프트, 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TSP’ 체험 프로모션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티맥스소프트가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 SaaS(서비스형소프트웨어) ‘TSP’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고객의 SaaS를 활용한 편리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 구현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TSP(Tmaxsoft SaaS Platform)에 구성된 미들웨어 ‘제우스(JEUS)’, ‘웹투비(WebtoB)’와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데이터베이스(D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담 신청 시 제품 사용을 위한 컨설팅도 지원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크레딧 또는 요금 할인 혜택까지 추가 지급한다. 무료 체험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프라 환경에서 미들웨어 SaaS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TSP를 체험하며 유연성, 확장성, 편의성을 실현하는 SaaS 도입 효과를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티맥스소프트는 전했다.

 

TSP는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 환경인 쿠버네티스 기반으로 설계된 미들웨어 SaaS 플랫폼이다. 몇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SaaS 제품을 카탈로그로 구성하고 서비스를 생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맞춤 기술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신기술 적용 및 관리·운영 부담을 줄여준다. 필요한 만큼 서비스를 확장하고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SaaS 방식으로써, 고객이 비용 효율적으로 클라우드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게 한다.

 

티맥스소프트는 공공, 민간기업 전반에 확산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에 발맞춰 TSP를 통해 SaaS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TSP의 ▲사용량 기반의 합리적인 가격 체계 ▲사용 편의성 ▲카탈로그 확장성 ▲전문 기술지원이란 특장점을 앞세워, 국내 스타트업, 중소·중견(SMB)기업의 클라우드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그 전략으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1:1 방문 세미나를 진행해 잠재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성숙도가 높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에서 SaaS까지 활용하면 고객은 비즈니스 민첩성과 업무혁신을 더욱 기할 수 있을 것”이라며 “클라우드 및 미들웨어 기술 역량을 발휘해 SaaS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신규 기능도 추가해 TSP의 성공적인 시장 확산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