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바슬러, 비전 가이드 로봇 위한 3D 스테레오 카메라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바슬러(Basler)는 산업용 카메라 시리즈인 ‘Basler Stereo visard’를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바슬러 스테레오 카메라가 장착된 로봇은 주변 환경을 고해상도로 인식할 수 있다. 5가지 모델은 각각 모노크롬 및 컬러 버전으로 출시되며 기본 거리 65mm와 160mm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카메라에는 오브젝트 인식 또는 빈 피킹과 같은 일반적인 로봇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모듈식 온보드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사전 설치돼 있다.

 

Basler Stereo visard 카메라 시리즈의 기본 개념은 머신 비전에 대한 경험이나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은 플러그 앤 플레이 컴퓨터 비전 솔루션에 기반한다. 온보드 프로세싱 덕분에 외부 컴퓨터가 없어도 카메라를 직접 통합할 수 있다.

 

카메라에 이미 설치된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다양한 로봇 어플리케이션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6개의 모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3D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해 바슬러는 3D 센서 기술 분야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 전문 업체인 뮌헨 소재 Roboception GmbH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