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씨아이토피아, 밸브누설 사전 진단 시스템 'AE-VDS'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씨아이토피아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산업용 밸브의 내부누설 사전진단 시스템 'AE-VDS'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씨아이토피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산업용 밸브의 내부누설 사전진단 시스템(AE-VDS)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음향 방출 센서, 고속 정밀 데이터 수집 기술을 이용해 밸브 내부의 미세 누설, 이상 상태를 사전에 진단하는 기술이다. 다양한 밸브, 다수의 밸브를 실시간으로 동시 측정할 수 있고, 효과적 예지 정비를 위한 사전 진단 기능을 지원한다. 

 

 

아울러 방폭 및 고온, 고압, 초저온의 특수환경에 적합한 다목적 하우징을 적용했고, 고성능 저비용의 국산화를 실현하면서 진단의 신뢰성과 정밀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23년 10월에는 센서 및 진단 장치 내압 방폭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씨아이토피아는 SCADA 소프트웨어인 AVEVA Plant SCADA도 함께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씨아이토피아는 각종 설비의 상태, 진단을 위한 고속 데이터 수집엔진 시스템(iDAS) 및 산업용 밸브의 내부누설 사전진단 시스템(AE-VDS)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특히 스마트팩토리 분야 요소 기술 중 예지 정비 분야를 미래사업 분야로 설정하고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