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유디엠텍, 기계어처리 기반 지능형 디지털 플랫폼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유디엠텍이 기계어처리를 기반으로 한 지능형 디지털 플랫폼 옵트라 블랙박스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됐으며, 올해는 450여 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유디엠텍의 옵트라 블랙박스는 운영재현을 통해 설비 진단 및 예지보전을 하도록 구성된 유지보수 소프트웨어로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설비가 작동을 멈추거나 문제발생빈도가 잦을 경우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고객은 옵트라 블랙박스를 통해 설비 안정성과 공정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유디엠텍은 MLP(Machine Language Processing) 기술을 최초로 개발한 기업이다. MLP 기술이란 현존하는 다양한 정적인 제어 언어를 해석하고 제어 프로그램을 실행할 경우 동적 데이터 흐름을 이해하는 기술이다.   

 

 

한편, AW 2024는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됐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