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타보스, 자동화기기 충전 위한 리튬전지 충전기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타보스가 자동화기기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기반이 되는 충전시스템, 리튬전지 충전기 모델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됐으며, 올해는 450여 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타보스의 리튬전지 충전기 모델은 충전 전압과 전류를 표시해주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춰 고객 입장에서 충전이 얼마나,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배터리의 극성 바뀌어 접속될 경우에도 배터리와 충전기의 고장이 없는 안정성을 갖췄다. 

 

지난 2007년 창업한 타보스는 리튬이온전지 및 에너지 관련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에너지 기술과 관련된 특허만 7건을 취득할만큼 높은 기술력을 자랑한다. 

 

 

한편, AW 2024는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됐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