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코비스, AirTAC 액츄에이터 등 공압 솔루션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코비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글로벌 공압메이커 AirTAC의 공압 실린더 등 다양한 공압 부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비스는 ▲압축성 공기를 활용한 구동기기로 구성된 ‘공압 실린더’ ▲에어 흐름의 방향을 제어하기 위한 밸브 및 코일로 구성된 ‘솔레노이드 밸브’ ▲압축성 공기의 청정화기기 및 공기준비 유니트들로 구성된 ‘모듈러 F.R.L’ ▲레일 방향으로 부드럽고 흔들림 없이 직선운동을 하기 위한 부품인 ‘리니어가이드’ 등을 소개했다.

 

 

코비스는 20년이 넘는 전기전자 분야에서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각종 회전체에 적용 가능한 슬립링, 로타리조인트, 엔코더 등의 회전 솔루션과 조이스틱, 스위치, 버튼 등의 제어 솔루션, 자동화 장비에 다양하게 적용되는 솔레노이드 밸브, 액츄에이터, 리니어가이드 외 다양한 액서서리 등의 공압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코비스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판매만이 아니라 보다 종합적인 솔루션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경쟁력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코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 세계 일류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조하며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