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터크, IMX12-CCM 제어 캐비닛 가드 업데이트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터크가 IMX12-CCM 제어 캐비닛 가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치는 광 센서 대신 햅틱 푸시버튼을 통해 작동되므로 더욱 직관적이다. 온도 범위 또한 개선됐다. CCM 장치를 +25~70도 범위 내에서 리모트 I/O 제어 캐비닛에도 사용할 수 있다. 리모트 I/O는 인접한 시스템이나 햇빛으로 인해 뜨거워질 수 있는 영역에 주로 설치된다.

 

또한 터크는 방폭 영역의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절연 변환기와의 호환성을 개선했다. IMX12-CCM 장치는 터크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절연 변환기와도 호환된다.

 

IMX12-CCM 외에도 터크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다른 제어 캐비닛 가드를 제공한다. 장치에서 자체 상태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사용자는 IMX-CCM40을 선택하거나 요구 사항에 따라 Linux 플랫폼이 포함된 IMX-CCM50을 선택할 수 있다.

 

터크는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매개변수화할 수 있는 상태 모니터링 플랫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사전 설치된 SIINEOS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포함된 IMX-CCM60도 제공한다. SIINEOS는 통합 인터페이스와 센서뿐만 아니라 모든 표준 네트워크와 산업용 프로토콜을 통합할 수 있는 즉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