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퓨어스토리지, 엔비디아와 협업해 기업용 AI 도입 가속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퓨어스토리지가 엔비디아 OVX 지원 검증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비롯해 생성형 AI 사용사례를 운용하기 위한 새로운 검증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엔비디아와 협력해 전 세계 고객들의 성공적인 AI 구축을 위해 고성능 데이터 및 컴퓨팅 요구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검증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는 엔비디아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오늘날 기업 전반에서 급격히 성장하는 AI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최신 기술을 제공한다. 주요 내용은 ▲AI 추론을 위한 검색 증강 생성(RAG, 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파이프라인 ▲엔비디아 OVX 서버 스토리지 레퍼런스 아키텍처 인증 ▲산업별 RAG 개발 ▲AI 파트너 생태계에 대한 투자 확대 등이다.

 

롭 리 퓨어스토리지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퓨어스토리지는 초기부터 AI 수요 증가를 예측하고 최첨단 AI 구축을 위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고성능 플랫폼을 제공해왔다”며 “엔비디아와의 오랜 협업으로 개발한 최신 AI 레퍼런스 아키텍처와 생성형 AI 개념 증명은 글로벌 기업들이 AI의 복잡성을 극복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밥 피트 엔비디아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부문 부사장은 “엔비디아의 AI 플랫폼 레퍼런스 아키텍처는 퓨어스토리지의 단순하고 효율적이며 신뢰성이 탁월한 데이터 인프라로 한층 강화되어 복잡한 AI, 데이터 분석 및 고도화된 컴퓨팅을 해결하려는 기업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퓨어스토리지의 검증된 최신 레퍼런스 아키텍처와 개념 증명은 기업이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혁신적인 결과를 도출하는 데 필요한 툴을 제공함으로써 AI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