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지더블유캐드, SIMTOS서 CAD/CAM 가공 프로세스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지더블유캐드코리아(ZWCAD KOREA)가 오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전문 전시회인 'SIMTOS 2024'에 참가한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ZWSOFT의 한국 벤더사로 자체 개발한 커널을 활용해 CAD/CAM/CAE 제품인 ZWCAD, ZW3D, ZW3D Structural 소프트웨어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ZWCAD, ZW3D(3D CAD/CAM), ZW3D Structural 등의 제품은 모두 ISO27001 국제표준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인 정보보안 인증을 받았다. 정보보호정책, 통신 및 운영, 접근통제, 정보보호사고 대응 및 정보보호 관리에 준하는 총 14개 관리영역과 114개 세부 항목을 반영해 제품을 계획 및 구현하고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관계자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SIMTOS 2024에서 실제 ZW3D CAD/CAM의 가공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가공 시연 로봇을 활용한 전시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CAD/CAM/CAE 전체 라인업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ZWCAD/ZW3D 제품 사용으로 엔지니어들이 합리적인 설계를 진행하고, R&D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 다양한 설계 및 가공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