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터배터리 2024] 텔레다인 르크로이, 엔지니어 돕는 측정 및 분석 기기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텔레다인 르크로이가 인터배터리 2024에서 배터리 제조 공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측정 및 분석 테스트 기기를 소개했다. 

 

텔레다인 르크로이는 복잡한 전자 신호를 측정 및 분석, 검증하는 테스트 기기를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성능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시장에서 전자 디자인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오실로스코프,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텔레다인 르크로이가 선보인 Motor Drive Analyzer는 전용 전력 분석기처럼 로드, 회전속도 및 토크가 일정한 동작 상태에서 짧은 시간 또는 긴 시간에서 포착한 신호의 전압, 전류, 전력, 속도 및 토크의 평균값을 측정 테이블에 표시한다. 

 

 

또한 장기간 동안 수천 회의 전력 주기를 캡처, 주기 별로 측정, 동적 로드, 속도 및 토크 작동 조건에서 Zoom+Gate를 사용해 전력 동작을 격리하고 제어 시스템 작동과 상관 관계를 분석한다. 

 

단 하나의 스위칭 디바이스의 스위칭 사이클만큼 짧은 시간에 동작하는 컨트롤 시스템의 동작과 전력 시스템 사이의 상관관계도 분석할 수 있다. 

 

텔레다인 르크로이 관계자는 "텔레다인 르크로이는 오필로스코프, 프로토콜 분석기 최고 성능을 통해 엔지니어가 설계 문제를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생산성 향상을 돕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