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렐릭, 장기 로그 스토리지 솔루션 ‘라이브 아카이브’ 출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뉴렐릭이 '뉴렐릭 라이브 아카이브(New Relic live archives)'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뉴렐릭 데이터 플랫폼 내에서 텔레메트리 데이터 및 다른 로그들과 함께 로그 히스토리를 저장함으로써, 라이브 아카이브 이용자는 로그 히스토리에 바로 접근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다시 하이드레이트(to rehydrate), 로드(reload), 인덱스(re-index)하거나 여러 장소로 데이터를 옮길 필요가 없다. 

 

라이브 아카이브는 로그 히스토리를 더욱 활동적(active)이고 향상된 상태로 유지시킴으로써 엔지니어링 팀들이 즉각적으로 규제 관련 요청을 해결할 수 있어 규제 관련 문제를 최소화한다. 또한 기타 장기 로그 스토리지 솔루션 대비 4분의 1의 비용으로 엔지니어들이 최대 7년 간 로그 히스토리를 저장할 수 있다. 

 

마나브 쿠라나 뉴렐릭 최고 제품 책임자는 "이제 기업들이 점점 더 기술적인 컴플라이언스 규제 요건을 충족하는 일이 어려워지고 있고 특히 이미 복잡한 기술 스택에 생성형 인공지능(AI)이 결합되며 어려움이 증가하고 있다"며 "중요한 법률 사항이나 컴플라이언스 감사 요청이 발생했을 때, IT 및 엔지니어링 부서들은 사내 로그 히스토리 내에 있는 주요 컴플라이언스 데이터에 빠르고 쉽게 접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 아카이브는 더욱 확장된 뉴렐릭의 로그 관리 역량으로 해당 부서들이 한 곳에 로그데이터를 보관하는 동시에 즉각적인 접근성과 더욱 심층적인 가시성, 더 폭넓은 맥락 정보를 제공해줘 로그 히스토리 분석을 더욱 단순화하고 규제 컴플라이언스 준수 과정을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