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지브라코리아, 기업을 위한 제조 시장 전망 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지브라코리아가 제조산업의 스마트화를 총망라하는 '2024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이하 컨퍼런스)'에 참여해 기업을 위한 제조 시장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는 국내 스마트 제조의 완성도를 높일 정부 제도 및 지원 정보를 시작으로, 스마트제조를 구축하는 초기 단계부터 설계, 제조, 품질 검사, 유통 등 제품을 생산하는 각 과정의 기술과 특정 솔루션을 다루는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AI 시대가 도래하면서, 스마트제조 분야에서 역시 혁신적인 움직임이 나타난다. 오늘날 대다수의 기업이 데이터 기반 제조 프로세스를 확립하며 생산성 개선과 비용 절감을 경험하고 있다. 새로운 제조 패러다임을 맞아 변화를 선택한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실정이다.

 

이에 지브라코리아는 컨퍼런스에서 효율적이고 더 큰 성과를 주도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 확보 및 제조 솔루션 성공사례에 대해 소개한다. 발표자로는 박현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상무가 나선다. 

 

AI, 머신비전 등 새로운 기술이 고도화되면서 엔드유저의 요구도 높아졌다. 지브라코리아는 시장이 변하고, 고객의 니즈가 변화하는 시점에 '고객 요구를 만족하기 위한 비즈니스 재편'에 집중하고 있다. 전 밸류 체인에서 엔드유저가 가진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제조 대전망 컨퍼런스는 20명의 각 분야별 전문가가 정부 정책을 비롯해 스마트 제조 기술 및 솔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 분야에 대한 업황을 다뤄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올해 국내 스마트 제조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