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에드몬드옵틱스, 레이저 광학 분야 대규모 투자로 제조 시설 증설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에드몬드옵틱스는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올즈마에 공장을 증설하고 레이저 광학 부품 제조 역량을 위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신축된 3159㎡(3만4000평방피트) 규모의 레이저 광학 전용 센터에서는 자외선부터 원적외선에 이르는 파장 대역에서 레이저 손상 임계값(LDT)이 높은 광학 부품을 제조한다. Marisa Edmund 에드몬드옵틱스 이사회 의장 겸 영업 및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플로리다주에 새로운 시설을 개설해 레이저 광학 부품 제조 및 생산 역량을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30년이 넘는 업계 경력을 쌓으며 확보한 지역적 입지,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제조 역량, 어플리케이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레이저 광학 부품이 필요한 고객의 요청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에드몬드옵틱스는 이번 신규 시설 구축을 통해 레이저 크리스털 및 글래스 제조, 연마, 계측, 검사, 테스트와 같은 레이저 광학 부품 제조 역량을 확장했으며, 해당 시설의 직원 수는 50여 명으로 레이저 광학 전문가의 비중이 높다. 에드몬드옵틱스의 설계 및 제조 전문 엔지니어는 레이저 손상 임계값(LDT)이 높은 복합 코팅과 생산성 기반 설계를 제공한다.

 

Stefaan Vandendriessche 에드몬드옵틱스 레이저 광학 사업부 담당 이사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이들이 원하는 사양과 요건을 충족하는 레이저 광학 부품을 안정적으로 제조한다"며 "신규 시설 운영으로 개발, 제조 및 조립 역량이 향상되면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을 더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