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야미랩, 체지방 감소와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그작’ 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맛과 건강을 고려한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제 


체지방 감소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효과 등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제가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야미랩은 다이어트 보조제 ‘아그작’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은 아그작은 가르시니아 열매의 ‘가르시니아 캄보이자 추출물(HCA)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다.

 

아그작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녹차 등에서 추출한 'L-테아닌'을 첨가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다. 특히, 기존 대부분의 다이어트 제품들은 환 형태로 출시되어 물과 함께 섭취했어야 하지만 아그작은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식전·식후 언제나 장소에 관계없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위해 비타민B군 등 비타민 5종과 지방·탄수화물의 대사에 관여하는 판토텐산은 물론 ▲유기농 생호박씨 단백 분말 ▲레드비트 주스 분말 ▲과일채소 혼합분말 ▲17종의 혼합유산균 등이 부원료오 추가됐으며, 청포도 맛으로 상큼함을 더했다고 야미랩은 설명했다.

 

야미랩 관계자는 "아그작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효능을 갖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최상의 선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