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티맥스티베로, 헬스케어 시스템의 미래 제시한다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차세대 병원시스템에 클라우드 최적화 DBMS 기술 도입해 사업영역 확대 

 

DBMS 전문 기업 티맥스티베로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코엑스 3층에서 열리는 '2023 대한병원정보협회 춘계학술세미나'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병원 및 의료 IT 관계자를 대상으로 1일차 데이터분과 세미나, 2일차 Security & Safety, 3일차 의료IT분과 세미나를 주제로 진행되며 병원정보 및 스마트 의료 특별전 전시부스에서 티맥스티베로를 만날 수 있다. 

 

세미나 3일차인 16일에 '티맥스가 그리는 헬스케어 시스템의 미래'라는 주제로 정밀의료병원정보시스템(PHIS)의 핵심 요건인 신속성, 안정성, 고가용성을 모두 만족하는 DBMS 티베로를 기반으로 DB 모니터링 및 성능 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DB 8', 실시간 양방향 DB 동기화 솔루션 '프로싱크', 효율적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통합 DB 어플라이언스 '제타데이터'를 통한 최적의 병원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티맥스헬스케어와 함께 개인 건강관리부터 효율적인 병원관리를 위한 티맥스그룹 원천기술 기반 슈퍼앱 통합 플랫폼도 함께 소개된다.

 

행사 기간 동안 티맥스티베로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티맥스티베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티베로 공공사업본부 허용진 전무는 "차세대 병원시스템에 클라우드 DBMS 기술을 도입해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티맥스티베로의 우수한 제품 및 차별화된 기술 서비스를 소개하고, 100세 시대를 대비하는 헬스케어 시스템의 미래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