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삼성SDS-비마이프렌즈, 글로벌 물류사업 확대 위해 맞손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삼성SDS는 팬덤 비즈니스 스타트업 비마이프렌즈와 글로벌 디지털 물류 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비마이프렌즈는 창작자가 직접 수익 창출과 팬 소통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구축을 돕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개발해 운영하는 회사다.

 

삼성SDS는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사업을 운영하는 아티스트·크리에이터를 위한 디지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물류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디지털 물류 플랫폼 '첼로 스퀘어'와 비스테이지 솔루션을 연계한다. 비스테이지 고객이 해외 풀필먼트센터 관리, 국제 운송 조회 등 다양한 디지털 물류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비마이프렌즈 이기영 공동대표는 "비스테이지를 이용하는 크리에이터와 기업이 첼로 스퀘어를 통해 편리한 글로벌 이커머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삼성SDS 오구일 물류사업부장(부사장)은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중소 수출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