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틸론-라벨인베스트먼트, DaaS와 AI 기반 주식 자동 트레이딩 결합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DaaS 결합 상품을 통해 주식 투자 접근성 개선과 원활한 투자 환경 제공

 

틸론이 라벨인베스트먼트와 주식투자 접근성 개선과 원활한 투자 환경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라벨인베스트먼트는 개인 투자용 시스템 전략 자동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틸론의 데스크톱 서비스인 엘클라우드상품과 라벨인베스트먼트의 시스템 트레이딩 상품을 결합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을 진행키로 했다.

 

라벨인베스트먼트는 사용자의 투자 성향에 맞는 전략에 따라 프로그램이 실시간 매매에 대응해주는 시스템 트레이딩 ‘알파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개발된 라벨인베스트먼트 전용 엘클라우드 상품은 세션 종료 없이 24시간 내내 알파시스템을 DaaS 내에서 구동할 수 있게 하고, 사용자는 장소와 기기의 제약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원활한 투자 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다.

 

최근 자동 트레이딩 중심의 주식 거래가 가속화됨에 따라 장소와 기기의 제약 없이 주식 거래가 가능한 환경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양사는 클라우드 가상화 분야와 인공지능 기반 트레이딩 분야에서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 투자자의 주식 투자 접근성 개선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며, 투자 사업의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상호 협력체계를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틸론은 공공, 금융, 일반 기업 등 산업분야의 IT 환경 특성을 고려하여 유연한 데스크톱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양사의 협력처럼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DaaS 활용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틸론 최백준 대표이사는 “클라우드가상화 기술이 산업 간 경계가 없는 빅블러 시대에 실질적으로 기여하여 디지털 전환의 활로를 보여 준 또 하나의 기념비적 사례가 될 것이다. 이는 원하는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언제 어디에서나 접속 단말 기종과 운영체계에 독립적으로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라고 전했다.

 

라벨인베스트먼트의 유경탁 대표이사는 “클라우드 선도 기업 틸론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여, 개인 주식 투자 접근성을 개선하고 원활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