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크루셜텍, 하반기 대량생산 대비 BTP 설비투자...중국 겨냥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모바일 생체인식 솔루션 전문업체 크루셜텍이 베트남 생산 기지에 약 20억원을 들여 BTP(Biometric TrackPad; 모바일 지문인식 솔루션) 설비를 증설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해 말부터 다소 주춤했던 중국 주요 고객사들의 BTP 수요가 최근 들어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하반기 물량 증가에 대비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은 “지난 해 베트남 신제품 라인 일부 증설을 완료 했고, 올해는 현재 진행 중인 유상증자를 통해 유입될 자금을 베트남 생산법인에 추가 투자하여 CoT(Ceramic on Top; 세라믹 소재 BTP) 및 GoT(Glass on Top; 글라스 소재 BTP) 전문 양산 설비를 확충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루셜텍에 따르면 CoT와 GoT는 BTP 표면 소재에 각각 크리스탈 세라믹과 글라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반짝이는 광택을 좋아하는 중국 고객사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크루셜텍 관계자는 “월 1200만대 생산 가능한 일반 BTP 설비 외에 CoT 및 GoT 전문 생산 캐파를 현재 월 200만대 수준에서 연말까지 월 500만대로 확충해 고객사 물량 주문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며 “기존 최대 고객사를 포함한 중국 고객사들과의 지연 프로젝트들이 재개되었고, 다수의 신규모델 개발에도 착수한 상황이라 하반기 이후 실적 회복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