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케나메탈, 주철 피삭재 고성능 가공 위한 ‘HPR 드릴’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케나메탈(Kennametal)이 주철 피삭재의 고성능 드릴 가공을 위한 HPR 드릴로 솔리드 초경 드릴의 포트폴리오를 넓혔다.


HPR 드릴은 모든 ISO-K 소재에서 최대 8 x D의 고속 및 고이송 드릴 가공을 위해 설계돼, 가장 높은 절삭 매개변수에서도 탁월한 홀 진직도를 제공한다.


이 드릴의 특허받은 포인트 시닝, 특별한 홈 디자인 및 143° 포인트각은 탁월한 셀프 센터링 기능을 제공하고 추력을 줄여 최고 이송 속도에서도 드릴의 진직 가공성을 향상 시킨다. 또한 4개의 마진 랜드는 교차 홀과 경사진 출구면을 드릴 가공할 때 안정성을 극대화 한다.


케나메탈의 제품 관리자인 프랭크 마틴(Frank Martin)은 “드릴의 저추력 포인트 설계는 이상적이지 않은 클램핑 조건이나 얇은 벽면의 가공 작업, 또는 단순히 스핀들 파워가 제한 요소인 경우 사용자가 이 드릴을 적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독점 기술을 이용한 이 드릴의 AlTiN/AlTiSiN 다층 코팅은 회주철, 연성 철, CGI, ADI 및 GGG를 드릴 가공할 때 발생하는 극심한 마모와 높은 열 부하를 견뎌낸다. 또한 새로운 코팅은 이러한 까다로운 재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개재물과 기공에도 저항성이 있다.


초고광택 플루트와 넓은 플루트 단면은 효율적인 칩 배출을 촉진하고 열과 그에 따른 열 충격을 더욱 줄여준다. HPR 드릴은 표준 내부 쿨런트 및 DIN 6535 및 69090-03 MQL(최소 윤활 가공)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된다.


▲주철 부품용 HPR 솔리드 초경 드릴은 직경 3.0 ~ 20.0mm 및 최대 8 x D 길이로 제공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