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맵
2022 스마트 물류 솔루션 MAP

솔루션맵

  • 헥사곤

    측정 자동화 솔루션

    1114

    측정 자동화 솔루션미래의 공장은 조립 공정에 대한 데이터 중심의 이해를 통하여 지능적이며 디지털화 될 것입니다. 자동화는 모든 산업 분야에 걸쳐서 주목할 만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오늘날, 헥사곤 측정 자동화 솔루션은 이미 완전히 자동화된 측정과 공정관리를 위한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헥사곤의 측정 자동화 솔루션 중 자동 측정물 로딩 시스템은 비용 부분에서 효율 적이며 가동 능력을 극대화합니다.TEMPO는 자동 측정물 로딩을 통해 3차원 측정기의 작업흐름을 개선합니다.TEMPO는 중단 없는 자율적 측정을 지원합니다.야간 생산이 필요하거나 다른 중요한 일에 집중해야 하는 등작업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도 TEMPO는 생산량을 유지하면서 작업자의 초과근무를 대신합니다. 개조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최고의 유연성을 갖도록 개발되었습니다.TEMPO는 신규 장비와 기존 장비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으며,어느 측정물이라도 품질을 검사할 수 있도록 쉽게 설정 가능합니다.탁월한 용량을 제공하는 TEMPO는 3~6개의 적재함으로 구성 가능하며,각각 0.3m²의 저장공간과 최대 100kg의 적재 하중을 견딜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의 고성능 협업로봇은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으로 제공됩니다.ISO 10218-1 인증 코봇은 쉬운 이동을 위해 경량화 되었으며충돌 감지 기능과 맞춤형 설정이 가능한 정지시간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TEMPO는 측정물의 로딩/ 언로딩에 낭비되는 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TEMPO는 공차범위를 벗어난 측정물을 자동으로 식별하여 결과에 대한신뢰도를 높여주는 동시에 결과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헥사곤

    CAE 시뮬레이션 / CAE Simulation

    724

    CAE 시뮬레이션 / CAE SimulationCAE 시뮬레이션은 엔지니어가 가상 프로토타입과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설계를 검증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모든 제조 산업분야의 많은 고객들은 업무의 보완을 위해 CAE 시뮬레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어떤 경우에는 제품 및 프로세스 설계, 개발, 테스트 및 최종 폐기 또는 재활용과 같은 제품 수명 주기 만료에 이르기까지물리적 프로토타이핑을 대체하기도 합니다.또한, 엔지니어들은 실제 시제품을 만들기 전, 컴퓨터 상에서 가상의 시제품을 만들어여러 조건과 상황에서 이를 시뮬레이션 합니다.CAE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품의 디자인 적합성을 인증하고, 또한 이를 최적화할 수 있게 하며, 제품의 설계를 보완합니다.또한, 최근에는 시제품을 제작하는 전통적인 ‘Build and Test’ 방식을 생략하고가상 시제품을 제작하고 테스트 하는 것으로 이 과정을 대체하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 헥사곤

    CAD/CAM 소프트웨어(VISI / WORKNC / EDGECAM)

    746

    CAD/CAM 소프트웨어(VISI / WORKNC / EDGECAM)EDGECAMEDGECAM는 전 세계 제조 산업을 선도하는 컴퓨터 가공 지원 시스템 (CAM)으로서,부품 가공 및 금형 가공을 위해 개발된 CAM 소프트웨어입니다.밀링, 선반, 복합 장비에 이르는 광범위한 제조 산업에서 조작 방법이 쉬우면서도정교한 공구 경로를 생성하는 우수한 제품으로 세계 1위 CAM 전문 기업인Hexagon 그룹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EDGECAM은 고객이 보유한 노하우와 데이터를 활용한 CAM 운용과 광범위한작업 공정별 최적화된 자동화 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제품의 경쟁력이 크게 향상됩니다.VISIVISI는 금형 설계 및 제조를 위한 세계 최고의 통합 CAD/CAM 솔루션으로서,와이어 프레임부터 서페이스, 솔리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모델링 환경과 고속 연산 알고리즘으로2축부터 3축, 5축 가공까지 지원하는 모듈형 어플리케이션입니다.유동해석(Material flow analysis)기능의 탑재로 사출 금형 설계 모듈과단계별로 판금 언폴딩(Unfolding)을 진행하는 프로그레시브 금형(Progressive die) 설계 모듈 등각 산업에 특화된 VISI 의 전문성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WORKNCWORKNC는 금형산업에 특화된 최고급 자동화 CAM 소프트웨어로, 2축부터 5축가공에 이르기까지서페이스 또는 솔리드 모델의 CNC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WORKNC는 유럽 및 미주, 일본. 한국 등의 유수 자동차 제조업체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PC에서 쉬운 조작으로 고효율,고품질의 신뢰성 높은 툴패스를 제공함으로써,설계 및 가공의 생산성과 안전성 향상을 실현하는 최상의 CAM 소프트웨어입니다.

  • 헥사곤

    AS1 레이저 스캐너 / AS1 Laser Scanner

    669

    AS1 레이저 스캐너 / AS1 Laser Scanner헥사곤 최초의 크로스플랫폼 블루 레이저 스캐너Absolute Scanner AS1과 라이카 Absolute Tracker를 함께 사용하면 특별한 사전 조치 없이도무광의 검은색부터 반사도가 높은 탄소 섬유까지 거의 모든 표면에서 수천 만 개의 정확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Absolute Scanner AS1은 업계 최초로 레이저 트래커와 이동식 측정 암 시스템에서모두 작동되는 플래그쉽 3D Scanner 센서로 HEXAGON에서 처음 선보이는 Cross-Platform Scanner 센서이며,산업화된 스캐닝 시스템 중 가장 컴팩트한 블루 레이저 스캐너로 쉽고 빠른 탈/부착이 가능합니다.AS1은 Leica Absolute Tracker AT960 레이저 트래커와 함께 사용하여 핸드헬드 또는 자동 설정으로 짧은 시간 내에최대 30 미터 거리까지 스캔 정확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소형제품이지만 고밀도/고정밀 데이터 수집이 가능하여 초당 300 라인, 최대 120만 포인트를 별도의 설정 변경없이 수집이 가능합니다.또한 HEXAGON의 혁신적인 고지능형 노이즈 제거 SHINE(Systematic High Intelligence Noise Elimination)기술을 적용하여 성능이 저하되지 않으면서 반짝이는 금속표면까지 별도의 스프레이 도포 작업없이 한번에 스캐닝이 가능합니다.

  • 헥사곤

    레이저 트렉커 / Laser Tracker

    444

    레이저 트렉커 / Laser Tracker라이카 레이저 추적 시스템인 AT960 T-Products는 초정밀 측정 검사 솔루션의 선두 주자로 소형에서 대형 금형 측정에 활용되고 있으며 품질 검사 표준데이터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라이카 레이저 트렉커 ATS600는 최초의 무타겟 직접 스캐닝 솔루션이 적용된 레이저 추적 시스템입니다.Leica Absolute Tracker AT960[ 브로슈어 다운로드 ] 가방으로 운반할 수 있는, 강력한 일체형 레이저 트래커입니다.빠른 다이내믹 측정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AT960은 6자유도(6DoF)의 프로빙, 스캐닝 그리고 리플렉터를 활용한 측정은 물론 자동화 검사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라이카 레이저 트래커 모든 액세서리가 내장된 AT960은 쉽게 휴대할 수 있고,신속하게 설치 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곳에서 몇 분내에 작동되어 측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다이내믹한 특징과 유연한 기능은 사용자에게 완벽한 이동성, 완벽한 속도 그리고 완벽한 정밀도 제공 합니다.Leica Absolute Tracker AT600[ 브로슈어 다운로드 ]Leica Absolute Tracker ATS600은 측정 시점에서 반사구 없이 계측 등급 정확도로 3D 공간에서 한 점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고유한 작동 원리로 이러한 새로운 응용 분야의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일부 최상의 측량 도구 이후에 확립된 파형 디지타이저 기술을 기반으로 한 ATS600은 최대 60미터 떨어진 곳에서300미크론 이내에서 한 점을 찾을 수 있는 기술 원리의 계측 등급 반복인 최초의 스캐닝 절대 거리 계측기로 작동합니다.ATS600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측정 영역에서 이러한 일련의 점을 측정함으로써표적 측정 표면을 정의하는 측정 그리드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이 점 그리드의 밀도도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여 작업자가 계측 소프트웨어에반영될 프로세스 속도와 세부 사항 수준 간의 균형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헥사곤

    Optiv

    392

    OptivOptiv Performance 라인은 내구성 있는 화강암 정반, 기계적인 베어링과 폭 넓은 범위의 센서로 다양한 측정이 가능합니다.다재다능한 멀티 센서 3차원 측정기 (CMM) Optiv Performance 라인은 측성실이나생산 라인 현장에서 작은 측정물부터 대형 측정물까지 작업이 가능한 최적의 3차원 측정기 입니다.접촉식과 비접촉식 센서로 완벽하게 측정이 가능하여, Optiv Performance CMM은 다양한 측정물을 다룰 수 있습니다.화강암 베이스의 정반과 정밀한 기계 선형 가이드는 정확하고 일관된 포지셔닝을 통해높은 정밀도 측정이 가능하도록 합니다.먼지나 오염 물질 및 바닥 진동 등 생산 현장의 환경으로 야기되는 문제는가이드웨이와 댐핑 시스템의 진동을 보호하는 장비 보호셀 옵션으로 보완 할 수 있습니다.

  • 헥사곤

    브릿지타입 3차원 측정기 GLOBAL S (Bridge type 3D measuring instrument, GLOBAL)

    446

    브릿지타입 3차원 측정기 GLOBAL S (Bridge type 3D measuring instrument, GLOBAL)GLOBAL S는 생산성을 높이는 3차원 고정형 측정기입니다.3차원 측정기 GLOBAL S시리즈는 헥사곤의 스마트 기술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브릿지타입 3차원 측정기입니다.정밀도, 작업 처리량, 유연성 또는 생산 현장 측정 여부와 상관 없이 3차원 측정기 GLOBAL S는 측정 어플리케이션의어떤 난해한 요구 사항도 확실히 충족하도록 구성됩니다.대형 GLOBAL 3차원 측정기는 대형 파트의 치수를 측정 할 수 있는 다양한 범위의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고정 혹은 인덱스 헤드에 긴 프로브 익스텐션을 장착하면 닿기 어려운 형상에도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클앤선솔루션(주)

    고덱스 G500 (GoDEX G500)

    3127

    GoDEX G500고덱스의 시그니처 모델인 G500은 고덱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바코드 프린터이다.바코드프린터 고덱스 G500으로 소매업, 운송/물류, 제조업, 헬스케어, 관공서, 여행/레저 등 다양한 곳에 활용이 가능하며 DT(택배 송장)뿐 아니라 TT까지 출력이 가능해 방수 바코드 스티커의 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디스펜서(스티커와 종이를 분리하여 출력해주는 제품)와 같은 다양한 옵션 설치가 가능해하나의 기계로 모든 솔루션을 커버할 수 있다.고덱스는 자체 프로그램인 '고라벨(GoLabel)'을 제공한다. 설치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드라이버 설치도 필요 없기에 기계를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바코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베이스가 가능하며, 엑셀과의 연동도 가능하다.원하는 물류를 한 번에 찾을 수 있어 재고관리에도 용이하다.고라벨과 대리점 전산 프로그램을 연동시켜주는 펌웨어 프로그램(SDK)도 지원 가능하다.언어/개발 툴 등을 지원해 주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다.또한 데모품(테스터) 제품이 완비되어 있다. 통상 2주 정도 소요되는 타사와는 다르게 고덱스는 1~2일내로 시연이 가능하다.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발빠른 A/S이다. A/S가 수도권에 집중된 타 업체들과는 다르게 고덱스는전국 각지에 A/S망이 구비되어 있어 빠른 시일내에 사후 관리가 가능하다.

  • 플루크 네트웍스

    케이블 인증 계측기 (Versiv Cable Certification Analyzer)

    3061

    케이블 인증 계측기 (Versiv Cable Certification Analyzer)산업용 이더넷의 핏줄과도 같은 통신 케이블은 ISO, TIA 표준에 맞게 생산 되었는지, 표준에 맞게 설치 되었는지 필수적으로 테스트를 해서 검증을 해야하며, 검증을 위한 케이블 인증용 분석기(계측기)입니다.DSX CableAnalyzer 시리즈를 이용하면 최대 40Gigabit의 이더넷 구축 작업에서 트위스트 페어 케이블의 상태를 테스트 및 인증할 수 있으며 Cat 5e, 6, 6A, 8 또는 클래스 FA 및 I/II에 상관없이 모든 케이블 시스템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케이블 인증은 시스템 설계로 시작하여 시스템 승인으로 마무리되는 과정의 한 부분입니다. 공정이 빠를 수록 수익성은 높아질 것입니다. 불행히도 공정을 늦추는 상황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테스터를 잘못 설정하거나, 잘못된 한계치로 테스트하거나, 장애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숙련된 기술자를 기다리거나, 결과를 잘못 해석하거나, 고객이 이해할 수 없는 테스트 보고서를 작성하는 등이 있습니다.Versiv 배선 인증 제품군 중 하나인 DSX CableAnalyzer 시리즈는 정확하고 오류 없는 인증을 제공합니다.설치 사업 분야에는 다양한 미디어 유형과 여러 테스트 요구 사항이 있는 다양한 팀이 있습니다. DSX는 Copper 케이블을 인증하며, 레벨 VI/2G 정확도를 포함하여 모든 표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작업 관리가 더 쉽고 시스템 승인도 더 빨라집니다.전문 기술자와 프로젝트 관리자 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일반인도 쉽게 케이블 인증 업무를 할수 있으며, 테스트 보고서를 출력하여 동시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에이케이솔루션즈㈜

    BOXER-6840-CFL

    2971

    BOXER-6840-CFL1. 기능높은 성능의 Intel 임베디드 CPU, Fanless Box PC- PCIe x16과 PCIe x4, 3개의 Gigabit Ethernet, 최대 128GB까지 메모리, 250W까지 가능한 그래픽카드 탑재 가능, HDMI 1.4 포트 2개, 20°C ~ 60°C 동작온도2. 특장점Xeon CPU 까지 탑재 가능한 팬리스 형태의 박스 PC3. 주요기능고성능 시스템 구현을 위하여 그래픽카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Xeon E 시리즈도 장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솔루션에 활용할 수 있음. 3개의 Gigabit 이더넷 지원으로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현 가능4. 사용처머신비전, 엣지 컴퓨팅, 미들급 서버

  • ㈜영림원소프트랩

    케이-시스템 에이스 (K-System Ace)

    747

    ‘K-System Ace’는 29년간의 ERP 사업 경험을 통해 인사, 회계부터, 영업, 생산, 구매, 원가에 이르기까지 기업 전반 업무프로세스에 대한 노하우가 축적된 맞춤형 ERP입니다.1. 기능인사, 급여, 회계, 영업, 생산, 구매, 외주, 품질, 원가관리까지 기업 업무프로세스를 지원하며 실시간으로 정보 공유가 가능하고 업무가 유기적으로 연결 및 통합되어 기업 정보의 전체 최적화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각 산업에 특화된 200여개의 프로세스로 구성된 산업별 서비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제약?바이오, 의료기기, B2C유통, 식품가공, 반도체장비, 화학, IT서비스, 공공산업 8개 산업)2. 특장점업별 특화프로세스가 탑재된 ERP ‘K-System Ace’ 는 기업의 각 산업에 적합한 ERP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다양한 업종별 특화프로세스 및 우수사례가 탑재되어 있어 추가개발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구축 기간 단축을 통해 고객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또한 필요한 산업별 프로세스를 레고블록처럼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 사세가 확장되거나 신규사업에 진입하는 경우에도 기존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소한의 자원투입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프로세스 기반으로 설계되어 유연성이 뛰어나며 사전 설계 없이 ERP 데이터만으로 경영성과 분석에서 리스크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경영분석 모델이 융합되어 있습니다.3. 주요기능'프로세스 메뉴 기능' - 일반적인 탑다운 형식이 아니라 회사에서 실제 사용하는 업무프로세스를 도식화한 것으로 ERP 업무 진행상황을 한눈에 보고 판단할 수 있게 하며, ERP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다채널 알림 기능’ - 사용자가 업무처리 후 팀장이나 임원 등 다음 프로세스 담당자에게 승인 및 확인을 요청할 수 있도록 메일, 카카오톡, SMS 등의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다통화, 다국어 지원’ - 세계 각국에 진출해 있는 기업의 통합 경영정보시스템 활용을 위해 총 5개 언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를 지원하고 해외의 다수의 통화를 등록하여 활용하고 한국화폐로 환산이 가능합니다.4. 사용처 중견/중소기업 전사적 자원관리

  •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지더블유쓰리디(ZW3D)

    514

    ZW3D (지더블유쓰리디) : All-in-ONE CAD/CAM 소프트웨어 (올인원 캐드캠 소프트웨어)1. 기능- 솔리드-서피스 곡면 설계- 하이브리드 모델링- 자동 파팅 기능- CAM 가공기능2. 특장점- CAD와 CAM이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통합된 환경으로 운영3. 주요기능- 제품 개발 및 금형 설계를 위한 서피스 설계기능이 구현 가능하며, CAM 가공파트에서는 툴패스 기능을 활용하여 황삭 작업을 진행하고, 가공데이터를 통한 가공 검증이 가능하다.4. 사용처- 제조산업- 금형설계 및 가공이 필요한 제조업체- 3D모델링 프로그램이 필요한 제조업체

  • 주식회사 아이디로

    가시광 RFID 태그

    490

    가시광 RFID 태그로, 태그에 부착되어 있는 PD센서가 가시광 안테나의 LED 빛에 노출되면 해당 태그가 인식된다.일반 RFID처럼 모든 태그를 무작위로 읽는 것이 아닌, 빛에 노출된 태그만 선택하여 인식할 수 있다.1. 기능: 무선통신으로 태그를 인식하여 데이터를 읽는다.2. 특장점: RF + 가시광 통신으로 빛으로 태그를 선택하여 인식한다.3. 주요기능: 자산관리 / 재고관리 / 출입관리 / 보안 등4. 사용처: 스마트공장(생산라인) / 의류매장 / 주차장 / 물류창고 등

  • 주식회사 아이디로

    UHF RFID 4채널 리더 (IDRO900V)

    507

    UHF RFID 4채널 리더기로 높은 인식률과 빠른 인식속도를 가진 고성능 제품이다.RFID의 고질병, 태그 오인식을 없앤 기술인 ‘가시광 RFID’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이다.일반 RFID도 호환하여 사용 가능하다.1. 기능: 무선통신으로 태그를 인식하여 데이터를 읽는다.2. 특장점: 일반 RFID 장비들과 달리 원하는 태그만을 선택하여 인식할 수 있는 가시광 RFID기능이 탑재되어 있다.3. 주요기능: 자산관리 / 재고관리 / 출입관리 / 보안 등4. 사용처: 스마트공장(생산라인) / 의류매장 / 주차장 / 물류창고 등

  • 주식회사 아이디로

    UHF RFID 4채널 리더 (IDRO900F)

    469

    UHF RFID 4채널 리더기로 보급형 제품이지만, 상위 모델과 사용되는 RF 칩이 동일하여 가격대비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1. 기능: 무선통신으로 태그를 인식하여 데이터를 읽는다.2. 특장점: 빠른 인식속도 및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성능.3. 주요기능: 자산관리 / 재고관리 / 출입관리 / 보안 등4. 사용처: 스마트공장(생산라인) / 의류매장 / 주차장 / 물류창고 등

  • 씨크코리아(주)

    Sensor Visualization, SLT

    513

    SLT 제품은 작동 상태를 시각화하거나 작업자에게 설비에 개입할지 여부를 판단하게 해줍니다.SLT는 위험한 온도 상태를 표시하고 장애 발생 시 경보를 보내는 등, 다양한 시각화 과제를 단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1.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SLT 제품은 기계 및 제품 설비 구조물뿐 아니라 물류 설비나 건설 기술 등 매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됩니다.기계의 작동 상태를 쉽게 감시하게 해주고, 벨트의 PSDI 시간과 사이클 타임을 시각화하며, 공정 진행 중 발생하는 다운 타임이나 대기 시간을 알려줍니다.또한, 자재를 보충해야 하는 경우도 작업자에게 알리며, 설비의 충전 레벨을 표시하여 작업자가 직접 내부를 확인할 필요가 없게 만들어 줍니다.자동 가이드 시스템(AGV)과 같은 모바일 오토메이션 분야에서도 정보와 지시 사항을 전달하는데, 다양한 색상과 신호 패턴 등을 이용하여 복잡한 기계 상태와 작동 상태를 원거리에서도 간편하고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SICK의 Smart Light Tower, SLT제품은 필요에 따라 IO-Link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맞출 수 있는데, 이 때 다양한 색상의 모듈을 조립할 필요가 없어 이형이 줄어들고 재고 부담이 낮아집니다.2.IO-LinkIO-Link 기술을 이용하여 제품을 개별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연속광, 점열, 색상, 밝기 강도, 멜로디 등의 특성을 제어기에서 매개 변수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기계 가동 중에도 변경이 가능하여 높은 유연성이 확보됩니다.3.Smart Light Buzzer - 청각 경보를 위한 모듈SLT 제품에 청각 버저 모듈인 Smart Light Buzzer(SLB)를 추가하여 시각 신호의 효과를 강화하고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인식을 가능하게 합니다.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언제든 SLB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