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이브러리

배너

[Forrester & Adobe 백서]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

비즈니스 필수 요소로 바뀌고 있는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원격 근무가 급격히 가속화됐습니다. 기업의 의사결정자는 원격 근무자의 역량을 강화하면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글로벌 팬데믹 시기에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려는 노력은 워크플레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디지털 문서 솔루션'입니다. 디지털 협업 및 생산성 향상 기술이 빠른 속도로 도입이 되고, 특히 파일 공유, 전자 서명, 클라우드 스토리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디지털 문서 솔루션이 업무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Adobe는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가 비즈니스 탄력성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평가하고, Forrester Consulting에 디지털 문서 처리를 담당하는 450명의 고위 IT 및 비즈니스 의사결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설문조사의 72% 응답자는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를 통해 조직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더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처럼 디지털 문서를 가상으로 안전하게 공유, 검토, 서명, 저장하는 일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백서에서는 2020 워크플레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비즈니스 필수 요소로 바뀌고 있는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