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에프바머(EGF BOMBER)가 7월을 맞이하여 ‘여름철 남자 피부를 부탁해’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지성, 민감성, 건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제안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 이외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 등 혜택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과잉 피지로 번들거리는 남자 피부에 알맞은 낮과 밤 피부 상태에 맞게 사용 가능한 스킨 로션 겸용 수더데이와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더 데이 포 맨’은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잎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데 아침 세안 후, 피부 결에 따라 발라주면 된다. 저녁 세안 후 바르는 ‘수더 나이트 포 맨’은 낮 동안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 진정을 돕는다. 수더가 충분히 흡수되었다면 ‘세럼 포 맨’을 얼굴 전체와 목까지 고루 펴 발라 준다.
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피부 건강 역시 꾸준하고 세심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데, 실제로 여름은 기온이 오르면서 모공이 넓어지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트러블이 나타나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이다. 트러블 예방을 위해서는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해주고 충분한 휴식과 함께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Copyright ⓒ 첨단 & Hello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