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데이터로직, ‘파트너 미팅’서 올해 사업 전략 공유

URL복사
[#강추 웨비나] 차세대 배터리 관리 시스템 "ADI의 6세대 BMS 솔루션으로 산업 및 자동차 분야에 새로운 기준 제시" (7/17)

 

데이터로직(Datalogic)은 지난 5일 개최한 ‘2024 데이터로직 파트너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 미팅에서는 데이터로직의 공식 파트너사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데이터로직의 올해 로드맵과 향후 비전을 공유하며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이날 마르코 산탐브로지오 APAC(아시아태평양) 데이터 캡처 세일즈 VP는 환영사를 통해 “데이터로직이 지난 50년간 쌓아온 기술과 경험은 우리의 자랑이지만, 앞으로의 혁신과 성장이 더욱 중요한 가치”라며 “오늘 이 자리에 모인 고객사들은 우리와 함께 이 가치를 만들어 갈 소중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산업자동화 스캐너 영업을 총괄하는 최형탁 지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데이터로직과 함께 더욱 애자일하게 대응하고,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데이터로직에서 최근 출시된 1D 이미저 스캐너인 Blade(블레이드)시리즈와 업그레이드된 Matrix(매트릭스) 220 DPM의 현장 시연을 통해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현장에서 선보였다.

 

데이터 캡처 영업을 담당하는 이재훈 본부장은 핸드헬드 스캐너, 모바일 컴퓨터, 평판 스캐너의 시장 동향 및 각 분야에서의 주력 제품과 현장에서의 활용 사례를 공유했다. 이 본부장은 “고객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는 상황에서 데이터로직은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 경험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