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식스티헤르츠, ‘요크’에 서비스 제공...RE100 달성 지원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재생에너지 매체 ‘월간햇빛바람’ 구독 서비스 공급 업무협약 맺어

향후 재생에너지 관련 협력 기회도 함께 도모

 

식스티헤르츠와 요크가 재생에너지 구독 서비스 ‘월간햇빛바람’ 구독 서비스 공급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재생에너지 사용 확대를 위한 추가 협력 기회를 모색했다.

 

식스티헤르츠는 이번 MOU를 토대로 월간햇빛바람을 요크에 제공해 요크가 RE100(Renewable Electricity 100%)을 달성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RE100은 지난 2014년 영국 비영리단체 ‘The Climate Group’이 기획한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으로,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목표를 내재했다.

 

이번 MOU의 주체 월간햇빛바람은 재생에너지 활용을 희망하는 기업이 월 구독 등 형태로 재생에너지 공급인증서(REC)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는 식스티헤르츠가 보유한 재생에너지 발전량 예측 솔루션 등 기술과 에너지 이슈를 지속가능성 비전으로 파훼하고자 하는 요크의 제품 전략을 융합해 추가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김종규 식스티헤르츠 대표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데 노력하는 요크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월간햇빛바람을 통해 RE100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며 MOU 체결 소감을 전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