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로클, 'AI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글로벌 확장 나선다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뉴로클이 국제 AI 전시회 등에 참가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한다고 밝혔다. 

 

뉴로클은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제조 현장에서 필수적인 제품의 외관 불량 검출을 위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비전 검사용 소프트웨어를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노코드 AI 딥러닝 모델 트레이너인 ‘뉴로티(Neuro-T)’, 실시간 인퍼런스 엔진인 ‘뉴로알(Neuro-R)’이 있다. 특히 뉴로티의 경우, 뉴로클의 독자적 기술인 ‘오토 딥러닝 알고리즘(Auto Deep Learning Algorithm)’을 통해 코딩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손쉽게 딥러닝 불량 검출 모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뉴로클은 5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AI EXPO(국제 인공지능 대전)’에 참가를 포함해 총 3개의 세계적인 전시회에 참가해 배터리,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AI 딥러닝 기반 비전 검사 활용 사례를 국내외 기업에 선보일 계획이다.

 

딥러닝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어도 산업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딥러닝 비전 검사 소프트웨어를 직접 시연한다. 뉴로클은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알리고, 글로벌 잠재 고객 및 파트너사를 발굴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전시회에도 나설 예정이다. 우선 5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24 오토메이트 쇼’에 참여한다. 북미 최대 규모의 자동화 로봇 전시회 ‘오토메이트 쇼’에서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는 ‘AI 비전 검사의 미래’를 주제로 한 단독 세미나를 통해 딥러닝 검사 모델의 현재와 그 정확도를 향상시킬 미래 기술에 대해 논의한다. 마지막으로,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이탈리아 파르마에서 진행되는 ‘2024 SPS 이탈리아’ 전시회에 참가한다. 이탈리아 제조 부문 표준으로 인정되는 자동화 시스템 및 부품 전시회 ‘SPS 이탈리아’에서 뉴로클은 유럽 시장 내 잠재 고객 발굴에 주력할 예정이다.

 

뉴로클은 올해부터 해외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을 초청하는 NTC 프로그램을 통해 내방 교육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해외 파트너사의 엔지니어들이 직접 뉴로클 소프트웨어해 제조업 관련 딥러닝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딥러닝 모델 생성부터 현장 적용 방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전문적인 교육을 포함한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해외 파트너사 엔지니어의 이해도를 높이고, 글로벌 프로젝트 수행 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국제 전시회 참가와 함께 진행되는 해외 파트너사 교육 프로그램은 뉴로클이 글로벌 시장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세계 각국의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뉴로클은 AI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선도 기업으로서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과 발전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뉴로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와 파트너사 교육은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뉴로클의 기술력과 비전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AI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분야에서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