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콴다,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에듀테크 기업' 목록에 선정돼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총 7000개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250개 기업만이 선정돼

 

AI 기반 학습 플랫폼 콴다를 운영하는 매스프레소(이하 콴다)가 미국 유력 매체 타임지(TIME)가 발표한 ‘2024년 세계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처음 발표한 ‘2024년 세계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은 타임지가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인 스타티스타와 협력해 에듀테크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성장 잠재력 높은 기업을 선별한 것이다. 총 7000개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250개 기업만이 선정됐다. 타임지는 “서비스 품질과 영향력, 지적 재산의 가치, 재무제표 등 다양한 지표를 조사해 재정적으로 우수하고 업계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기업만을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재 콴다 대표는 "전 세계 학생이 교실과 가정에서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콴다 팀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학생과 선생님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교육 판도를 변화시키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콴다는 모르는 문제 사진을 찍으면 자체 개발한 OCR 기술이 판독, 5초 안에 맞춤형 풀이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학습 앱으로, 전 세계 9200만 명의 가입자, 800만 MAU를 보유한 아시아 대표 교육 서비스다. 지난달, LLM 기반의 대학생 시험 대비 서비스 '크래미파이(구 프렙파이)'를 미국 시장에 출시하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