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딥세일즈, 과기정통부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 공급사 선정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딥세일즈가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2024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에 공급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국내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비용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국내 중소기업에게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료를 최대 80%까지 지원한다. 본 사업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용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4월 5일까지 수요 기업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딥세일즈는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별 투자자 리스트, 구매력 높은 바이어 리스트 등 데이터 지원과 세일즈 인프라 전환 비용 80%, 최대 5000만 원을 지원하고, 고객사별 세부 컨설팅 및 교육을 통해 보다 신속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수요 기업은 잠재 바이어 발굴 프로세스를 단축하거나, 잠재 투자사를 찾는 등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딥세일즈 나현선 팀장은 “클라우드 전환 및 서비스 지원과 전문 컨설팅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딥세일즈의 AI 잠재 바이어 발굴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세일즈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