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마이다스아이티, CAE 운영 도울 완성형 소프트웨어 선보여

URL복사

 

마이다스아이티가 CAE 운영을 도울 획기적인 완성형 소프트웨어 ‘midas MTS(Mechanical Total Solution)’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됐으며, 올해는 450여 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마이다스아이티의 ‘midas MTS’는 midas NFX와 MeshFree를 통합한 버전으로 설계 엔지니어가 제품 성능을 빠르고 정확하게 검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작업자가 보다 가치 있고 창의적인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과학기술용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기업으로 지난 2000년 창업 이후 현재 700여 명의 글로벌 전문인력과 8개의 현지법인 및 지사, 전 세계 20개국의 해외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한편, AW 2024는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됐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