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한국엔드레스하우저, ‘AW 2024’에서 인더스트리 4.0 위한 디지털 솔루션 대거 공개

URL복사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W 2024)에 참가한다.

 

엔드레스하우저는 이번 전시에서 △프로세스 제어 및 자동화를 위한 유량, 레벨, 압력, 온도 측정 및 수질, 라만 분석을 포괄하는 전체 포트폴리오와 △컴팩트한 디자인, 손쉬운 설치 및 작동법으로 유틸리티 및 OEM에 최적화된 Fundamental 제품군 △ 유틸리티용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는 전자 유량계 Picomag △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엔드레스하우저의 핵심 계측기기 포트폴리오는 물론, 필드 디바이스부터 네틸리온(Netilion) 클라우드로 이어지는 디지털 여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부스 한켠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된 필드 디바이스를 통해 계기의 상태를 진단하고 모니터링하는 일련의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또한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팀 정범석 팀장은 “이전에는 정확한 측정값을 모토로 한 계측기기 중심의 수요가 지배적이었다면, 이제는 계기 스스로 진단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에서 나아가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랜트 전반의 운영 및 관리를 도와 줄 디지털 솔루션이 필수적인 시대”라고 말했다,

 

정 팀장은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IIoT 생태계 네틸리온을 통해 디지털 트윈을 재현하고, 현장 작업자의 리스크와 업무 부담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줄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 밝혔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