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SUMMIT 2024] 인포 “클라우드 기반 WMS, 급변하는 물류환경 위한 강력한 도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인포가 공급망 관리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인포코리아 최성만 부장은 2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SCM SUMMIT 2024에서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한 공급망 최적화'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 공급망 관리에서 디지털 전환, 자동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의 중요성을 설파하고, 인포의 최신 솔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성만 부장은 공급망 관리가 직면한 도전 과제를 사람, 프로세스, 기술의 세 가지 핵심 영역으로 제시했다. 인포는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고객사의 독특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핵심 도전 과제에 대응하고 있다.

 

최 부장에 따르면 인포의 OS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포탈, 문서 관리, 애플리케이션 통합,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석 도구,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복잡한 공급망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신속하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어 기업의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 부장은 “인포의 솔루션을 통해 공급망 관리의 미래를 선도할 것”이라면서, “인포의 클라우드 기반 WMS 솔루션은 이미 150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에서 성공적으로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기업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임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한편 2002년 설립된 인포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글로벌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ERP, SCM, HCM 등 다양한 업무 영역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을 인수,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국의 MBS 솔루션 회사인 라이트하우스를 인수하는 등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