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써밋 2024 개최…급변하는 물류 환경 어떻게 대처할까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SCM SUMMIT 2024 In SEOUL, 오는 2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서 개최

 

글로벌 정세 불안과 경기 침체에 따른 불확실성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은 생존을 위해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구축이라는 과제를 안게 됐다.

 

SCM은 기업이 원재료의 생산부터 최종 유통까지의 모든 공급망 단계를 최적화, 자원 낭비를 최소화하고 수요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로보틱스 등 첨단 IT 기술의 발달과 함께 SCM 솔루션은 나날이 진화하고 있다. 기업들에게 첨단 기술을 서둘러 도입하고 빠르게 변하는 물류 환경에 적응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이유다.

 

SCM 솔루션의 최신 트렌드와 향후 전망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차세대 물류, 2024 전망과 전략 컨퍼런스 ‘SCM SUMMIT 2024 In SEOUL(이하 SCM 써밋)’ 행사가 2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개최된다.

 

SCM 써밋은 글로벌 공급망 불안 이슈에 대비하기 위한 전략부터, 원자재 조달, 생산, 유통 과정의 최적화를 위한 미들마일 솔루션 그리고 스마트한 배송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최첨단 IT기술과 자동화 시스템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해보는 컨퍼런스다.

 

올해 써밋에는 인포(Infor), 삼성SDS, 오토스토어, 포스코플로우, 트위니, 보스턴컨설팅그룹 등 공급망, 물류, 유통 분야의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이 발표자로 나서서 글로벌 사업 전략과 시황 분석, 다양한 솔루션과 적용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공급망 관리 체계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모든 기업이 갖추어야 할 필수 요소가 됐다”며,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 관계자분들이 다양한 인사이트와 해결책을 발견하고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