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Teledyne, Adimec 인수로 산업용 카메라 시장 확대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이하 Teledyne)이 오늘 Adimec Holding B.V. 및 그 계열사를(Adimec) 인수한다고 밝혔다. 

 

Teledyne CEO Edwin Roks는 "Adimec은 의료, 글로벌 국방, 반도체 및 전자 장비 검사 등 우리가 공유하는 전략적 초점 영역에서 독특하게 상호 보완적인 기술, 제품 및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수십 년 동안 자사의 X-레이 이미징 사업을 통해 Adimec이 정확한 이미지를 활용해 중요한 시점 절차에서 정밀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틈새시장의 리더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았다"라고 말했다. 

 

Adimec CEO Joost van Kuijk는 "Adimec가 Teledyne의 일부가 되는 것을 공식적으로 발표할 수 있어 기쁘다. Adimec의 성공은 전문 엔지니어와 디자이너에 의한 고객의 개별 요구 사항에 대한 확고한 집중을 통해 요구되는 응용 분야에서 이미지 우수성을 보장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Adimec 공동 CEO Alex de Boer는 "산업 및 과학 시장에서 고급 이미징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Teledyne은 지난 30년 동안 창립자 및 경영진이 수립한 견고한 기초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업이다. 전체 Adimec팀은 고객의 응용 요구 사항에 완벽하게 최적화된 카메라를 제공하면서 Teledyne과의 흥미로운 미래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