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서희건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공급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서희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일원에 2,177세대의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를 공급하고 있다고 17일 말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이 단지는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이며, 확실한 인허가 과정을 통해 안전성을 더하고 합법적인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단지 내부에는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저감 식재와 세대의 경우 스마트홈 솔루션, 세대별 전용창고 제공과 방범 감지기, 가스차단 등을 도입했다. 게스트하우스, 남녀독서실, 디지털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 등 편의공간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설 화성 향남 신도시는 24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서울과 수도권, 화성시 주변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가능하다고 했다. 특히, 봉담-송산고속도로, 평택-화성-파주고속도로 등과 내년 3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동탄인덕원선 화성시 구간 착공, 서울지하철 3호선 화성시 연장, 신안산선 향남 연장 등의 철도사업 개발도 추진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단지는 주변에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을 비롯, 녹지공간, 휴양시설, 다수의 초중고, 대형마트, 근린공원 등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했다.


그는 "현재 조합원 모집 중에 있으며, 홍보관은 오산시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