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보쉬 전동공구, 로터리해머 전용 집진기 ‘GDE 18V-12’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높은 집진 효율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특히, 천장에서 로터리 해머 작업 시 깔끔한 집진이 가능한 집진기 ‘GDE 18V-12’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22’의 전용 집진기로 4~12mm의 드릴링 범위에서 높은 집진 효율을 발휘하여 깔끔한 타공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분진 흡입구에는 전체 길이 165mm의 드릴 비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길이 100mm의 깊이 조절 버튼이 있어 같은 깊이의 반복적인 타공 시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분진 박스 내 99.97%의 먼지 포집률을 자랑하는 HEPA 필터는 교체 사용이 가능하며, 집진된 분진은 먼지 확인 창을 통해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분진 박스 해체 버튼을 누르면 한 손으로도 탈착이 가능해 보다 간편하게 분진을 제거할 수 있다.

 

중량 1.1kg의 콤팩트한 크기로 천장 작업 시에도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작업자의 피로를 줄인다. 또한 LED 조명이 드릴링 지점을 비춰 작업 영역을 완벽하게 조명해 이를 통해 작업자의 시야 확보를 돕는다.

 

제품 구성은 제품 본체(GDE 18V-12) 1개, 종이 케이스 1개, 링 브러쉬 2개로 구성되며, 자체 전원 없이 GBH 18-22에 부착해 작동된다.

 

SDS-plus 기술이 적용된 전문가용 18V 충전 해머드릴 ‘GBH 18V-22’는 무게가 2.3kg(배터리 제외)으로 작고 가벼우며, 무게 중심 균형이 잘 맞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천장 작업 중 드릴링이 필요할 때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량 해머임에도 안전 기능인 진동 컨트롤 및 킥백 컨트롤 기능이 적용돼 사용자를 최우선 보호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GDE 18V-12는 로터리 해머 ‘GBH 18V-22’의 전용 집진기로 콤팩트한 크기와 작업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춰 천장 작업 시에도 피로도가 적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