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이보리스토어, ‘온라인 베이비페어’서 최대 83% OFF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앤나가 운영하는 아이보리스토어에서 이달 13일까지 2주간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2023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벤트로 남양유업·매일유업·압타밀 등 총 40여 개의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83%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4만4천원 쿠폰팩을 제공하며, 매주 월·수·금, 프리미엄 육아용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핫딜’, 삼성 아가사랑세탁기, 조지루시 가습기 등 인기템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딜 등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하다. 또한 구매 고객대상으로 45만 원의 육아지원금, 에디슨 간이정수기 등 총 1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앤나 이커머스 김은혜 팀장은 “엄마, 아빠들이 즐겨 찾는 국민 육아용품들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아이보리 베이비페어에서 즐거운 쇼핑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보리는 2023년 8월 기준 누적 가입자수 100만 명, 누적 매출액 100억을 넘어섬과 동시에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했으며, 스토어 내의 약 15,000여개의 브랜드들을 기반으로 라이브쇼핑 등 산후조리원 기반 육아플랫폼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