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씨게이트, ‘페타바이트 혁신’ 2.5PB 규모 블록 스토리지 내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HAMR 기반 자가 복구·전력 소모 저감 기능 등 담아...빌딩 블록 시스템 구축 가능

“멀티 페타바이트 데이터 인프라 제공...비용↓ 효율↑ 혁신”

 

씨게이트가 열 보조 자기기록(HAMR) 기술 기반 2.5PB 멀티 페타바이트 블록 스토리지 시스템 ‘엑소스 코볼트 4U106’을 시장에 선보였다.

 

엑소스 코볼트 4U106은 씨게이트의 대용량 엑소스 하드 드라이브·자가 복구 기술을 융합해 스토리지 혁신으로 기대받는다. 해당 설계를 통해 페타바이트 규모 스토리지 빌딩 블록을 구축에 활용되는데, 스토리지 네트워킹 리소스 최대 50%, 총 랙 전력 효율 최대 30%까지 절감한다.

 

아울러 자율 드라이브 복구(ADR)와 고급 분산 자동화 보호 기술(ADAPT) 등 씨게이트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 보호 및 타임타임 감소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데이터 센터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

 

활용 사례 관계자는 “엑소스 코볼트 4U106은 멀티 페타바이트 데이터 세트에 적합한 기술”이라며 “기존 스토리지 시스템 대비 총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스토리지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