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뉴랜드코리아, 스캐닝과 NFC 가능한 '투인원 바코드 스캐너' 출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AIDC의 FM3X 시리즈 중 최상급 제품...화면형/종이인쇄형 모두 스캔 가능


뉴랜드코리아가 스캐닝과 근거리무선통신(NFC)의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투-인-원(Two-in-One) 고정형 바코드 스캐너 제품인 'NLS-FM3280'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뉴랜드코리아는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다. 


뉴랜드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AIDC의 FM3X 시리즈 중 최상급 제품으로, 고성능 CMOS 카메라(1.3 MP)가 장착되어 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해 준다. 특히 NLS-FM3280은 화면형 코드와 종이 인쇄형 코드 모두에 대한 탁월한 스캔 성능을 제공하며 더 먼 거리에서도 판독이 가능해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호 성능으로 강한 조명이나 어두운 조명 등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본체 크기와 장착 홀 위치가 기존 제품인 'FM3080'과 동일해 기존 고객들은 이번 신제품을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옵션으로는 위건드(Wiegand) 및 RS485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보안 및 출입 통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NFC를 옵션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NFC와 스캔 기능이 모두 필요한 경우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작업 조건에 적합하도록 와이드 볼트 5~24V 전원 입력을 지원한다.


해당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메가픽셀로 더 우수한 스캔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저화질 바코드에 특화되어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 적합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우수한 내후성과 IP67 등급의 향상된 신뢰도 및 내구성 자랑 ▲IR센서·광센서 지원으로 향상된 모션 및 광 감응력을 통해 바코드가 제시될 때 절전모드에서 스캔모드로 전환 ▲초고속 모션 허용오차를 제공함으로써 더 빠른 코드 스캔 가능 등을 들 수 있다.

 

뉴랜드코리아 관계자는 "NLS-FM3280은 경쟁 제품과의 사양을 비교하면 더욱 우수한 특징을 알 수 있다. 뉴랜드의 NLS-FM3280의 사양은 1280×1088로 경쟁사들의 제품들보다 우수하다. FOV시야각도 뉴랜드 제품은 다른 경쟁사들의 평균 시야각보다 넓은 H58.2︒,  V66︒로 보다 많은 영역의 스캐닝이 가능하다. 이밖에 한가지의 전압만 제공하는 다른 경쟁사들의 제품과 달리, 뉴랜드 제품은 5~24V로 폭넓은 전압을 제공하며 IR센서, NFC 지원, 방수·방진 등의 다양한 옵션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뉴랜드코리아는 이번에 선보인 NLS-FM3280이 ▲무인계산대 유통업 ▲키오스크(화면형 바코드 및 종이 인쇄형 바코드) ▲출입구 통제(NFC 및 바코드) 등 다양한 특화된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성태호 뉴랜드코리아 대표이사는 "NLS-FM3280은 그 탁월한 성능으로 고정 마운트형 스캐너 시장에서 뉴랜드코리아의 선도적 위치를 한층 공고히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