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SMATOF 2023] 나이스솔루션, 제조업 혁신 돕는 가공공정 지능화 솔루션 전시

URL복사

 

나이스솔루션이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SMATOF 2023)에 참가해 가공공정 지능화 솔루션을 소개한다.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첨단,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경남로봇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SMATOF 2023는 올해 8회째를 맞는 제조자동화 전문 전시회다.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105개 업체가 4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나이스솔루션은 2000년 금형가공기술 전문회사로 시작해 CAD/CAM 기술을 기반으로 절삭가공 기술을 연구하고, 뿌리기업 금형산업 등 제조업의 스마트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나이스솔루션이 소개하는 가공공정 지능화 솔루션 'NCASS'는 모델분석 및 소재, 설비에 따른 가공방법, 가공조건, 공구 등을 참조해, Autodesk PowerMill 솔루션을 이용한 최적화된 가공공정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현재 플라스틱 사출금형, 다이캐스팅금형, 프레스금형, 고무금형, 주조&단조금형, 반도체 지그금형 등 다양한 가공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통합모니터링생산관리시스템인 ‘N-TEMS’는 장비 모니터링과 생산관리 시스템의 통합을 이룬 제품으로, 모니터링시스템과 연계한 실시간 정보 수집으로 계획 및 지시, 품질관리, 작업 실적 집계 등 제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관리시스템이다. 현재 다수의 기업이 N-TEMS를 활용하여 스마트공장구축사업, 기술개발 지원 등의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나이스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실무자 사용 후기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실무 경험이 있는 전문 인력을 통해 제품의 자세한 설명 및 문의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